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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약관
출근하자 이용약관

서비스 이용약관

제1조 목적
(주식회사)드림픽셀(이하 '회사')이 운영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의 이용 조건 및 제반 절차,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아래와 같음.
  ① '사이트' 라 함은 회사가 서비스를 회원에게 제공하기 위해 제작, 운영하는 아래의 사이트를 말합니다.
      ● www.go2work.co.kr
  ② '애플리케이션'이라 함은 회사가 이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휴대용 단말기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 운영하는 아래의 프로그램을 말합니다.
      ● 출근하자
  ③ '서비스'라 함은 회사가 운영하는 사이트와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구직(개인회원), 구인(기업회원) 등의 목적
      으로 등록하는 자료를 데이터베이스화하여 각각의 목적에 맞게 분류 가공, 집계하여 구인/구직시장에서 구직
      자와 기업의 연결을 돕는 플랫폼 서비스입니다. 서비스 유형에 따라 무료 또는 유료로 제공합니다. 서비스의
      자세한 내용은 제8조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④ '회원'이라 함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본 약관에 동의 및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회원가입 절차를 거쳐 회사로부터 회원으로 인정받은 개인 및 기업을 말합니다.
  ⑤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가입을 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자를 말합니다.  
  ⑥ '개인회원ID'라 함은 개인회원이 회원가입 시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개인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부여하는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⑦ '기업회원ID' 라 함은 기업회원이 회원가입 시 회원의 식별과 회원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기업회원의
      사업자등록번호로 사용하고, 회사가 승인한 숫자를 말합니다.

제3조 약관의 명시와 개정
  ①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 성명, 사업자등록번호, 연락처 등을 회원이 알 수
     있도록 초기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해야 합니다.
  ② 회사는 약관의 규제 등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
     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을 위반하지 않는 범위에서 이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 적용일자 및 개정 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개정 약관의 적용일자 7일 전
     (변경된 약관이 회원의 권리, 의무에 중대한 영향을 주는 경우는 적용일자 30일 전)부터 사이트 초기화면
     공지사항 또는 이메일을 통해 사전 공지합니다.
  ④ 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회원은 변경된 약관이 공지된 지 15일 이내에 거부의사
     를 표명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거부하는 경우 회사는 15일의 기간을 정해 회원에게 사전 통지 후 거부 회원과
     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만약, 회원이 거부 의사를 표시하지 않거나, 변경 약관 시행일 이후에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에는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4조 약관 외 준칙
  ① 약관에서 규정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의 관계법령을 따릅니다.
  ② 각 사이트 및 서비스 이용약관이 있는 경우 서비스 이용약관이 우선합니다.
  ③ 회원과 회사가 개별 계약을 체결하여 서비스를 이용하는 경우는 개별 계약이 우선합니다.

제5조 회원에 대한 고지, 통지 및 공지
  ①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정책, 이용약관, 판매 약관, 개인정보처리 방침 등 일체의 약관, 서비스 이용 관련
      사항이나 정보를 안내할 목적으로 회원에게 각종 고지나 통지를 이행할 수 있으며, 사이트 등의 게시판이나
      화면에 일정한 사항을 게시하여 공지함으로써 각 회원에 대한 각종 고지나 통지를 갈음할 수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고지/통지 수단, 공지 방법, 공지 기간 등의 상세한 내용은 개인정보처리방침을 확인 바랍니다.

제6조 이용계약의 성립
  ① 서비스 이용계약은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자가 본 약관과 개인정보처리 방침을 읽고 '동의' 버튼을 누른
      경우 본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② 제1항 이용 신청에 있어 회사는 개인회원의 경우 전문기관을 통한 실명확인 및 본인인증을 요청할 수
      있으며, 개인회원은 본인인증에 필요한 이름, 생년월일, 연락처 등을 제공해야 하고, 기업회원의 경우 사업자
      인증을 위해 사업자등록증명원등을 제공해야 합니다.
  ③ 개인회원이 회원가입 신청 후 회사가 웹사이트 상의 안내 또는 전자메일로 개인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이용
      계약이 성립됩니다.
  ④ 기업회원이 회원가입 신청 후 회사가 기업회원이 제출한 사업자등록증 등의 정보를 보고 웹사이트 상의 
      안내 또는 전자메일로 기업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이 성립됩니다.
  ⑤ 페이스북 등 외부 서비스와의 연동을 통한 회원 가입 시 본 약관과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 제공을 위해
      회사가 개인회원의 외부 서비스 계정 정보 접근 및 활용에 동의 버튼을 누르면 회사가 웹사이트상의 안내
      또는 전자메일로 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이용계약이 성립됩니다.

제7조 이용 신청의 승낙과 제한
  ① 회사는 전조의 규정에 의한 이용 신청 고객에 대해 다음 각 호의 사유를 모두 충족할 경우 회사가 제공하는
      절차에 따라 회원 가입을 승낙합니다.
      1. 회사의 업무 수행 및 서비스 제공을 위한 설비의 여유/기술상 지장이 없는 경우
      2. 본 약관에서 정하는 승낙 제한 또는 거절, 보류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경우
  ② 다음 각 호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할 경우, 회사는 이용 신청 고객의 회원 가입 신청을 승낙하지 않으며, 제2호
      또는 제3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한 민사상 손해배상청구와 관계법령에 따른
      형사처분이나 행정제재를 위한 법적 절차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1. 이용 신청 고객이 만 15세 미만인 경우
      2. 회원 가입 신청 및 실명인증 시에 실명이 아닌 이름을 이용했거나, 타인의 명의를 도용한 경우
      3. 회원 가입 신청 시에 회원 정보를 허위로 기재한 경우

제8조 서비스의 이용
  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은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 이력서 등록 또는 인재 데이터베이스 등록 서비스
      2. 온라인 입사지원 서비스
      3. 헤드헌팅 서비스
      4. 구인/구직과 관련된 제반 서비스
      5. 자료 거래에 관련한 서비스
      6. 기타 회사가 추가 개발, 편집, 재구성하거나 제휴 계약 등을 통해 회원에게 제공하는 일체의 서비스
  ② 회사는 필요한 경우 서비스의 내용을 추가/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만, 서비스의 내용이 추가/변경으로 인해
      회원의 권리/의무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는 경우, 회사는 추가/변경된 서비스 내용을 적용 일로부터 30일 전에
      공지합니다.

제9조 회원/이력서 정보
  ① 회원의 이력서는 개인회원이 회원가입 또는 이력서 작성 및 수정 시 희망한 형태로 등록 및 제공됩니다.
  ② 개인회원은 이력서의 인재정보 등록/미등록 지정, 이력서 상의 연락처 공개/비공개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③ 개인회원이 이력서의 인재정보 등록 및 제공을 수락했을 경우, 회사는 개인회원이 다음 각 호의 내용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간주하며, 기업회원에게 유료 또는 무료로 이력서 열람 서비스 및 이력서 추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단, 개인회원이 이력서의 연락처 각 항목을 비공개로 지정하였을 경우, 회사는 비공개로
      지정된 항목의 연락처 정보를 제공할 수 없습니다.
      1. 기업회원의 이력서 열람
      2. 회사가 이력서를 기업회원에게 추천
  ④ 다음 각 호 중 하나에 해당할 경우, 회사는 개인회원이 등록한 이력서의 제공을 중지합니다.
      1. 개인회원의 계정이 본 약관 제20조에 의해 휴면 계정이 된 경우
      2. 개인회원이 이력서 설정을 인재정보 비공개로 지정했을 경우
      3. 개인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 해지 등의 이유로 회원 자격을 상실했을 경우
  ⑤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한 테스트 및 모니터링 등의 용도로 개인회원의 이력서 정보를 열람할 수 있습니
      다.
  ⑥ 회사는 회원의 선택에 의해 등록 및 제공되는 이력서 정보를 기준으로 구직활동에 도움 되는 서비스를 제공하
      기 위해 이를 개발, 편집, 재구성한 통계 자료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제10조 제휴를 통한 서비스
  ① 개인회원의 이력서 항목 중 인재정보에 등록되고, 개인회원에 의해 공개 설정된 항목은 별도의 동의 절차를 
      거쳐 온/오프라인 제휴매체(웹사이트, 신문, 잡지 등)에게 열람될 수 있습니다.
  ② 본 약관 시행일 현재에는 제휴를 통한 타 사이트 및 매체는 없습니다.
  ③ 본 조 제2항 제휴를 통한 사이트의 변동 사항 발생 시 공지사항을 통해 고지후 진행합니다.

제11조 서비스의 요금
  ① 개인회원 가입과 이력서 등록은 무료입니다.
  ② 회사는 유료 서비스의 이용요금을 사이트 등에 게시하여 공지합니다.
  ③ 회사는 유료 서비스의 이용요금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이용요금 변경 시 변경된 이용요금 내용 및 변경 내용
      적용 일을 명시하여 변경 적용일 7일 전 또는 관련 법률이 정한 기한 전까지 회원에게 사전 공지합니다.
  ④ 변경 이전에 적용 또는 계약한 금액은 소급하여 적용하지 않습니다.
  ⑤ 드림필셀에서 운영하는 사이트에서 판매되는 모든 유료 서비스는 드림픽셀에서 책임지고 있습니다.
      ● 민원 담당자 : 김덕한
      ● 연락처 : 1522-4578

제12조 요금의 환불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이용요금을 환불합니다. 다만, 제2호 및 제3호 중 하나에 해당하면
      서 유료 서비스의 이용이 정상적으로 가능했던 일부 기간이 있을 경우, 해당 기간에 해당하는 이용금액을
      공제한 나머지 금액을 환불합니다.
      1. 유료 서비스의 이용이 개시되지 않은 경우
      2. 회사의 시스템 장애(네트워크 포함)로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한 경우
      3.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해 유료 서비스 이용이 어려운 경우
      4. 기타 판매 약관으로 정하는 경우
  ② 다음 각 호에 해당할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이용요금을 환불하지 않으며, 별도로 회원에 대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1. 제20조 제3항에 따라 제재 조치를 취한 경우
      2. 기타 서비스 요금의 환불이 적절하지 않은 것으로 판매 약관에서 정하는 경우
  ③ 이용요금을 환불하고자 하는 회원은 고객센터로 환불을 요청해야 합니다.
  ④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환불 요청을 받은 날로 7영업일 이내에 회원의 환불 요청이 회사가 정한 환불 요건을
      갖추었는지 판단하여 회원에게 그 내용을 통지합니다.
  ⑤ 기타 이용요금의 환불 관련 상세 사항은 판매 약관에서 정하는 바에 따릅니다.

제13조 서비스 요금 오류의 조정
  ① 회사는 회원이 지급한 이용요금의 과오납 등 사유가 있는 경우,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조치를 취합니다.
      1. 과다 납입한 요금에 대해서는 과다 납입된 금액을 확인한 즉시 환급합니다.
      2. 이용요금을 과소 청구한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이용요금이 과소 청구되었음을 확인한 즉시 청구합니다.

제14조 서비스 이용 시간 및 제공 중지
  ① 회사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다만, 일부 서비스의 경우 그
      종류나 성질을 고려하여 별도로 이용 시간을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그 이용 시간을 회원에게 사전
      공지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 개선을 위한 시스템 업데이트, 기타 유지보수 작업 등을 진행하고자 하는 경우, 사전에 서비스
      중단 시간과 작업 내용을 공지하여 일시적 서비스 중단을 시행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사가 사전에 통지할 수
      없는 부득이한 사유가 있는 경우 사후에 공지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의 성실한 의무 이행에도 불구하고 다음 각호의 사유로 서비스 중지 등 회원의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그로 인한 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1.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한 손해
      2. 회원의 귀책으로 발생한 손해
      3. 제3자의 고의 또는 과실로 발생한 손해
      4. 기타 회사의 고의 또는 과실 없이 발생한 손해
  ④ 제2항 내지 제3항에 해당하지 않는 사유로 인해 유료 회원이 입은 손해는 본 약관 및 법령에 따라 배상합니
      다.

제15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개제
  ① 회사는 회원에게 서비스 이용 및 개선, 서비스 소개 및 홍보 목적으로 하는 각종 정보를 우편물, 이메일,
      애플리케이션 푸시 알림, 모바일 장치 등을 이용한 방법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사이트 등에 기타 광고 등을 게재할 수 있으며, 1항의 방법으로 그 수신을 동의한 회원에게 기타
      광고 등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사이트 등에 게재된 광고주의 홍보활동에 회원이 참여하거나, 교신 또는 거래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손실, 손해에 대해 모든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원은 서비스 이용 시 사이트 등에 노출되는 광고 게재에 대해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제16조 자료 내용의 책임과 회사의 정보 수정 권한
  ① 자료 내용은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내용을 말합니다.
      1. 개인회원이 등록한 개인정보 및 이력서와 사이트에 게시한 게시물
      2. 기업회원이 등록한 회사정보 및 공고와 사이트에 게시한 게시물
  ② 회원은 게시물 등을 사실에 기반하여 진실하고 성실하게 작성해야 하며, 만일 게시물 등의 내용이 사실이
      아니거나 부정확하게 작성되어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전적으로 해당 게시물 등을 등록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 등의 정확성 및 진실성을 보증하지 않으며, 게시물에 대한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모든 자료내용의 작성 및 관리는 해당 게시물 등을 작성한 회원이 하는 것이 원칙입니다. 회원의 사정상 위탁
      또는 대행관리를 하더라도 자료내용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회원은 주기적으로 자신의 자료를 확인하여
      항상 정확성을 유지하도록 관리해야 합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등록한 자료 내용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이를 삭제하거나 게시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1. 청소년에게 유해한 게시물
      2. 음란 게시물
      3. 차별, 갈등을 조장하는 게시물
      4. 도배 관고 또는 홍보 스팸성 게시물
      5. 계정의 양도나 거래를 내용으로 하는 게시물
      6. 타인을 사칭하는 게시물
      7. 기타 법령에 위반되거나 그에 준하는 게시물
  ⑤ 회원이 등록한 자료 등으로 인해 제3자로부터 허위사실 또는 명예훼손 등을 이유로 삭제 요청이 접수된 경우
      또는 회원이 등록한 자료 등으로 인해 사이트 등의 원활한 윤영에 영향을 미친다고 판단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해당 자료 등을 직권으로 삭제할 수 있으며, 회원에게 해당 자료 등의 삭제 사실 및 사유를 사후 통지할
      수 있습니다.

제17조 자료 내용의 활용 및 취급
  ① 회원이 사이트 등에 등록한 이력서 등 정보는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되어 다음 각호의 자료로
      활용될 수 있으며, 제2호에 해당하는 경우 해당 자료는 매체를 통해 언론에 배포될 수 있습니다. 다만 정보통
      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 등 관련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는 채용 관련 정보
      제공 및 활용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1. 회사의 서비스 개선을 위한 통계자료
      2. 취업 및 관련 동향의 통계자료
  ② 온라인 입사 지원 및 기타 서비스 이용 관정에서 정당한 절차를 통해 기업회원에게 제공된 개인회원의
      이력서 등 정보는 해당 기업의 인사자료이며, 이에 대한 관리 의무는 해당 기업의 정책에 따릅니다.

제18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본 약관에서 정한 내용에 따라 안정적, 계속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야
      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사항이 접수되는 경우, 이를 즉시 처리해야 하며,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③ 회사는 유료 결제와 관련한 결제 사항 정보를 5년간 보존합니다.
  ④ 회사는 천재지변 등 예측하지 못한 일이 발생하거나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해 서비스가 중단될 경우 이에
      대한 손해를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다만 자료의 복구나 정상적인 서비스 지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의무가 있습니다.
  ⑤ 회사는 회원의 자료를 본 서비스 이외의 목적으로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열람시킬 경우 반드시 회원의
      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제19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관계법령과 본 약관의 규정 및 기타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해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지장
      을 초래하는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② 회원이 신청한 유료서비스는 등록 또는 신청과 동시에 회사와 채권, 채무 관계가 발생하며, 회원은 이용요금
      을 회사가 지정한 기일 내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③ 회원이 결제 수단으로 신용카드를 사용할 경우 비밀번호 등의 관리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단, 사이트의
     결함에 따른 정보 유실의 발생에 대한 책임은 회원이 부담하지 않습니다.
  ④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동의 없이 복사, 복제, 변역, 출판, 방송 기타의
      방법으로 사용하거나 이를 타인에게 제공할 수 없습니다.
  ⑤ 회원은 본 서비스를 구인/구직 및 경력관리 이외의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으며, 다음 각호의 행위를 해서는
      안됩니다.
      1. 다른 회원의 아이디를 부정 사용하는 행위
      2. 범죄행위를 목적으로 하거나 기타 범죄행위와 관련된 행위
      3.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모욕하는 행위
      4.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의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5. 해킹 행위 또는 바이러스 유포 행위
      6. 타인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 등 일정한 내용을 계속적으로 전송하는 행위
      7.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다고 판단되는 행위
      8. 사이트의 정보 및 서비스를 이용한 영리 행위
      9. 그 밖에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질서를 해하거나 관계법령에 위반하는 행위

제20조 회원의 가입해지/서비스중지/자료삭제/휴면계정 관리
  ① 회원은 언제든지 회원탈퇴 또는 이력서 등록을 해지하기 위해 고객센터 또는 회원탈퇴 메뉴 등을 통해 이용
      계약 해지 신청을 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에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②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한 경우, 회사는 해지 즉시 회원의 모든 정보를 파기합니다. 다만, 관련 법령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에 따라 회사가 회원 정보를 보유할 수 있는 경우는 보유 목적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보관할 수 있습니다.
  ③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회원의 사전동의 없이 가입해지, 서비스 중지, 이력서 삭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1. 유료서비스 이용 요금을 납부하지 않았을 때
      2. 제7조 제2항의 각 호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때
      3. 본 서비스에서 제공되는 정보를 유용하였을 때
      4.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 등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조작되었을 때
      5. 관련 법규에 위반하거나 선량한 풍속 기타 사회통념상 허용되지 않는 행위를 하였을 때
      6. 기타 본 서비스의 명예를 훼손하였거나 회사가 판단하기에 적합하지 않은 목적으로 회원가입을 하였을 때
  ④ 회원은 제3항에 따른 회사의 제재조치에 대해 이의 사유 및 증빙자료를 제출하는 방식으로 회사에 이의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회원이 이의 신청을 접수한 경우, 회사는 제출된 이의 사유 및 증빙자료 기타 관련 사항
      을 신중히 검토하여 이의 신청에 대한 판단을 하고 그 결과를 통지합니다. 이에 대한 상세한 내용은 개인정보
      처리 방침을 확인합니다.
  ⑤ 회원은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중 회사의 책임에 의해 정상적인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을 경우 회원은 본
      서비스의 해지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해지일까지 이용일수를 1일 기준금액으로 계산하여 이용금액을
      공제 후 반환합니다.
  ⑥ 회원이 선택한 개인정보 보유기간 동안 로그인을 하지 않은 경우 해당 회원의 계정은 휴면계정이 되어 회원
      로그인을 비롯한 모든 서비스에 대한 이용이 정지되고, 회사는 휴명계정 및 개인정보를 다른 계정과 별도로
      관리합니다.

제21조 손해배상
  ① 회사가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한 행위로 회원에게 손해를 입히거나 기타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와
      관련하여 회사의 책임 있는 사유로 인해 회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그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② 회사는 책임 있는 이유로 제공한 정보가 사실과 달라 회원이 손해를 입었을 경우에 회사는 그 손해를 배상해
      야 합니다.
  ③ 회원이 이 약관의 규정을 위반한 행위로 회사 및 제3자에게 손해를 입히거나 회원의 책임 있는 사유에 의해
      회사 및 제3자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는 회원은 그 손해를 배상해야 합니다.
  ④ 회사는 회원이 본 서비스를 통한 구인/구직 활동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또한, 회사는
      회사가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 관련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에서 정한 내용에 위반하지 않은 한
      이용자에게 어떠한 손해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⑥ 회사는 서비스 이용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 가운데 회원의 고의 또는 과실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 및 손해에 대해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⑦ 타 회원(개인회원, 기업회원 모두 포함)의 귀책사유로 회원의 손해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이에 대한 배상
      책임이 없습니다.

제22조 양도 금지
  ① 회원의 서비스 받을 권리는 제3자에게 양도, 대여, 증여 등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제23조 회원의 개인정보보호
  ①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회사는 정보통신망 이용 촉진 및 정보보호등에 관한
     법률, 개인정보보호법을 준수하고,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사이트 등에 개인정보처리방침을 고지합니다.

재24조 분쟁의 해결
  ① 회사와 회원은 서비스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을 원만하게 해결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노력을 해야 합니다.
  ② 제1항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회사와 개인회원 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이 제기될 경우, 소송은 회사의
      주소지 관할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22년 10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주식회사) 드림픽셀